유명당구선수, 친딸 성폭행으로 징역 17년 확정 '정체 추측 봇물'

2019. 09.02. 10:27:42

유명당구선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유명당구선수 A씨가 친딸을 초등학생 시절부터 7년간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추행한 혐의로 징역 17년을 선고받았다.

2일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13세미만 미성년자 준강간 혐의 등으로 기소된 유명당구선수 A(41)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17년을 선고하고 성폭력치료프로그램 20시간 등을 명령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명당구선수 A씨는 지난 2011년 6월 당시 12살이던 피해자를 성폭행한 뒤 무려 7년 동안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유명당구선수 A씨는 또 이성친구로부터 문자가 왔다는 이유로 머리를 때리는 등 피해자를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도 받았다.

피해자가 태어난 뒤 부인과 이혼한 유명당구선수 A씨는 할머니와 살던 피해자를 12살 무렵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같이 살면서 범행을 저질렀던 것으로 조사됐다.

1심과 2심은 "친부를 의존할 수밖에 없는 나이 어린 피해자의 유일한 보호자였음에도 피해자를 보호하기는커녕 자신의 성적 욕구 만족의 수단으로 이용했다는 점에서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며 징역 17년을 선고했다.

유명당구선수 A씨가 형량이 너무 높다며 상고했지만, 대법원도 "부당한 양형이 아니다"라며 하급심 판결을 그대로 확정했다.

이같은 판결 소식이 전해지자 유명당구선수 A씨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누리꾼들은 유명당구선수 A씨의 정체를 추측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생활의달인' 렁트멍 파운드케이크 달인, 손님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파운드케이크 달인이 화제다. 23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 인천파스타달인, 누룽지 파스타-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인천파스타달인이 전파를 탔다. 23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활의달…

'생활의달인' 포항김밥달인, 핵심은 햄 아닌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포항김밥달인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23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

설렁탕·설농탕vs구레나룻이vs쩔뚝·절둑vs홑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우리말 겨루기의 바른 맞춤법, 표기법이 화제를 낳고 있다. 23일 밤 방송된 KBS1 교양프…

‘우리말 겨루기’ 눈살·문뜩→설렁탕vs설농탕,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우리말 겨루기’에 출제된 문제들이 화제다. 23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우리말 겨…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