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당구선수, 친딸 성폭행으로 징역 17년 확정 '정체 추측 봇물'

2019. 09.02. 10:27:42

유명당구선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유명당구선수 A씨가 친딸을 초등학생 시절부터 7년간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추행한 혐의로 징역 17년을 선고받았다.

2일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13세미만 미성년자 준강간 혐의 등으로 기소된 유명당구선수 A(41)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17년을 선고하고 성폭력치료프로그램 20시간 등을 명령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명당구선수 A씨는 지난 2011년 6월 당시 12살이던 피해자를 성폭행한 뒤 무려 7년 동안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유명당구선수 A씨는 또 이성친구로부터 문자가 왔다는 이유로 머리를 때리는 등 피해자를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도 받았다.

피해자가 태어난 뒤 부인과 이혼한 유명당구선수 A씨는 할머니와 살던 피해자를 12살 무렵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같이 살면서 범행을 저질렀던 것으로 조사됐다.

1심과 2심은 "친부를 의존할 수밖에 없는 나이 어린 피해자의 유일한 보호자였음에도 피해자를 보호하기는커녕 자신의 성적 욕구 만족의 수단으로 이용했다는 점에서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며 징역 17년을 선고했다.

유명당구선수 A씨가 형량이 너무 높다며 상고했지만, 대법원도 "부당한 양형이 아니다"라며 하급심 판결을 그대로 확정했다.

이같은 판결 소식이 전해지자 유명당구선수 A씨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누리꾼들은 유명당구선수 A씨의 정체를 추측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이시언 차, 지인과 커플차? "색깔만 달라"(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차가 화제다. 2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

박종팔, 산속 생활 이유 "사기 당한 후 죽으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박종팔의 근황이 공개됐다. 22일 밤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

“넛지뜻 배웠다”…문가영, ‘책 읽어드립니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문가영이 함께해 온 ‘책 읽어드립니다’에서 공식 하차한다. 최근 문가영 소속사 키이스트…

박종팔 "90억 부동산 자산, 사기로 탕진"(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박종팔의 근황이 공개됐다. 22일 밤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

배가본드 몇부작, 종영 날짜는? "프리미어12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가본드'가 몇부작 편성인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2일 밤 SBS 금토드라마…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