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찾겠다던 이대 백반집 “사람 사기꾼 만들어, 싸울 준비 중”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초심 찾겠다던 이대 백반집 “사람 사기꾼 만들어, 싸울 준비 중”

2019. 08.08. 15:41:34

이대 백반집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이대 백반집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악의적인 편집을 했다고 주장을 했다.

유튜브 채널 ‘임대표의 맛집탐방’은 7일 이대 백반집을 다녀온 후기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대 백반집 직원은 “두 번이나 솔루션을 했다. 방송에 나온 말 때문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쁜 것만 골라서 나갔다. 사람을 아주 사기꾼으로 만들었다. 댓글이 말도 못한다”며 “망므 고생을 너무 했다. 방송에 안 나가게 하려고 난리를 쳤는데 전에 셰프가 와서 가르쳐 주고 가 그걸 내보내야 된다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또한 “어쩔 수 없이 참고 있다. 지금 부글부글 끌어서 장사를 못한다”며 “사장님이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 할 말이 많다”고 했다.

이날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백종원이 그동안 솔루션을 진행한 가게 중 이대 백반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대 백반집 냉장고 안에 미리 세팅된 뚝배기들이 가득했다. 또한 위생 상태도 엉망이었다. 더구나 솔루션 후 두 달 만에 조리법을 바꾸고 백종원이 조언해줬다면서 신 메뉴를 판매했다.

여사장은 백종원의 질책에 핑계로 일관을 했다. 백종원은 “마음이 다친 게 크다. 이래서 내가 어떻게 믿냐”고 분노를 했다. 남사장은 “우리 잘못이다. 백 대표에게 상처를 드려 죄송하고 제작진들에게도 면목이 없다”고 눈물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캡처]
'영재발굴단' 클라리넷 영재 출연, 불곡초등학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클라리넷 영재 김민혜 양의 등장에 그의 학교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 공효진에 매달렸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지석이 공효진에게 매달렸다. 16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새 신랑' 강남 계약 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의 FA 소식에 전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화제다. 16일 디모스트 엔터테인…

‘알토란 작가♥’ 김승현, 가족과 제주도 여행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탤런트 김승현 가족이 단체 가족여행을 떠났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살림남2’ 김승현 母, 아들♥‘알토란’ 작가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승현 아머니가 아들의 공개 열애를 응원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