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여교사 무혐의, 경찰 “강제력 없어 처벌 어려워”

2019. 08.08. 13:42:06

중학교여교사 무혐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경찰이 남학생과 성관계를 한 충북의 한 중학교 여교사에 대해 무혐의로 사건을 종결했다.

8일 충북도교육청 등에 따르면 도내 한 중학교 여교사 A 씨는 지난 6월 자신이 근무하는 학교의 남학생 제자 B 군과 성관계를 맺었다. 해당 교육지원청은 자체 조사를 통해 이 사실을 확인하고 중징계를 도교육청에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이 발생한 중학교 측은 여교사에 대한 경찰 수사를 의뢰했다. 하지만 경찰은 혐의점이 없다고 판단해 사건을 무혐의로 종결했다.

경찰은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 억압이나 강압, 위력 등 강제력 없이 13세 이상 미성년자와 합의에 의해 관계가 이뤄졌을 경우 처벌이 어렵다”고 설명했다.

도교육청은 이달 중 징계위원회를 열고 중학교 여교사 A의 징계 수위를 정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생활의 달인’ 대구 연탄불고기, 한성불고기 또…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을 다시 찾았다. 27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

‘2TV생생정보’ 대왕 갈비 해물칼국수 vs 1…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2TV생생정보’에서 맛과 양을 모두 잡은 SNS 화제 맛집이 소개됐다. 27일 저녁 방송된…

리쌍 길 결혼+아이 고백 “타이밍을 놓쳤다”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가수 길이 결혼 소식과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

‘2TV생생정보’ 장사의 신, ‘아갑찜’으로 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2TV생생정보’에서 푸짐한 아갑찜 맛집이 소개됐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

‘아이콘택트’ 길, 결혼·득남 고백→장모 “아직…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리쌍 길이 아내와 득남 소식을 제대로 전하지 못했던 사연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채널A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