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선수 정병국, 도심 길거리서 음란 혐의 체포

2019. 07.18. 16:19:05

정병국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정병국이 도심 길거리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18일 공연음란 혐의로 정병국을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정병국은 지난 4일 오전 6시경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바지를 내리고 음란 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목격자의 신고로 주변 CCTV를 확인해 정병국을 용의자로 특정한 뒤 법원에서 체포영장을 발부 받았다.

정병국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병국을 상대로 다른 혐의가 있는지 조사하고 있고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스포츠투데이]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진의 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불륜을 폭로한 장나라, 불륜을 저지른 이상윤이 공 든 커리어를 무너뜨리는 신세가 됐다.…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유산 아픔 고백·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이상화는 강남을 위한 아침 식사를 차려줬다. …

이채담 “가족에 성인배우 활동 들킨 사연? 아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이콘택트’ 이채담이 가족에게 성인배우임을 들키게 된 사연을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이상윤이 표예진에게 이별을 고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생활의 달인’ 태안 탕수육 vs 인천 꽈배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 태안 탕수육과 간짜장, 인천 꽈배기 달인이 소개됐다. 9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