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닫고 새 클럽 개업, 사장 "먹고살아야 하지 않겠냐" (뉴스9)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버닝썬 닫고 새 클럽 개업, 사장 "먹고살아야 하지 않겠냐" (뉴스9)

2019. 07.17. 08:32:23

뉴스9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최근 폐업한 클럽 버닝썬의 사장이 서울 청담동에 새 클럽을 개업했다.

16일 방송된 KBS1 보도프로그램 '뉴스9'에서는 클럽 버닝썬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뤘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클럽 버닝썬을 운영하던 영업 사장 A 씨는 버닝썬 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클럽을 열었다.

A 씨의 새로운 클럽은 서울 청담동의 한 건물에 위치해 있었다. 버닝썬 게이트 사건을 잊은 듯 클럽 앞은 외제차와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버닝썬 폐업 4개월 뒤, 지난달부터 영업을 시작했다는 A 씨는 "저도 먹고살아야 하지 않겠냐. 내가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것도 아니고 클럽 장사만 10년을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또한 A 씨는 클럽 직원들 중 대부분은 버닝썬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라고 밝혔다. 이어 클럽 관계자 B 씨는 "밑에 있는 스태프들이 다시 모여가지고 새 클럽을 오픈한 거다"라며 이를 거들었다.

그러나 클럽 직원들이 모인 단체 대화방에서 최근 성희롱 사건이 일어나 논란을 빚었다. 단체 대화방 속 직원 한 명은 "여성 고객과 성관계를 가졌다"며 여성의 실명까지 거론하며 대화를 나눴다. 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으며, 이에 피해 여성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피해 여성은 "그렇게 큰일(버닝썬 게이트)을 겪었으면 더 조심하고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데 너무나 아무렇지 않다. 단체 대화방에서 얼마나 내 얘기를 했겠냐" 이에 사장 A 씨는 피해 여성에게 "이미 사과하고 용서를 구했다"고 해명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1 '뉴스9']
'영재발굴단' 클라리넷 영재 출연, 불곡초등학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클라리넷 영재 김민혜 양의 등장에 그의 학교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 공효진에 매달렸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지석이 공효진에게 매달렸다. 16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새 신랑' 강남 계약 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의 FA 소식에 전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화제다. 16일 디모스트 엔터테인…

‘알토란 작가♥’ 김승현, 가족과 제주도 여행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탤런트 김승현 가족이 단체 가족여행을 떠났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살림남2’ 김승현 母, 아들♥‘알토란’ 작가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승현 아머니가 아들의 공개 열애를 응원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