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성폭행 시도, 영장실질심사 앞서 “죄송하다”
모녀 성폭행 시도, 영장실질심사 앞서 “죄송하다”

2019. 07.12. 17:41:52

모녀 성폭행 시도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전자발찌를 부착한 채 모녀를 성폭행 시도를 하려다 붙잡힌 50대 남성이 사죄의 뜻을 밝혔다.

광주경찰청은 지난 10일 오후 9시 40분경 광주 남구 한 주택에 침입해 모녀를 성폭행 시도를 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범 위반 등)를 받는 A(52) 씨를 12일 호송차량에 태워 광주지법으로 향했다. A 씨는 취재진 앞에서 “미안하다”고 답했다.

A 씨는 지난 10일 오후 9시 40분경 광주 남구 한 주택 2층에서 B 씨와 딸 C 양을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모녀가 거주하는 주택 1층에서 1년 전 생활해 내부 구조를 잘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A 씨는 이날 술을 마신 상태에서 B 씨의 집에 침입했다. A 씨는 B 씨의 목을 조른 뒤 성폭행을 시도했으며 강하게 저항하자 머리로 B 씨의 얼굴을 들이 받는 등 폭행까지 했다. 이후 A 씨는 B 씨 옆에 자고 있던 C 양에게도 몹쓸 짓을 시도했다.

A 씨와 어머니가 몸싸움을 벌이는 사이 C 양은 1층으로 내려가 이웃에게 사건을 알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검거 당시 A 씨는 저항하지 않고 “미수이기 때문에 오래 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라고 전해졌다.

A 씨는 지난 2010년 성범죄를 저질러 징역 5년 전 전자발찌 부착 10년을 선고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015년 3월 만기 출소 뒤 한 차례 전자발찌를 훼손, 8개월 간 또다시 수감돼 전자발찌 부착기간도 2026년까지 늘어났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바이나인 데뷔시켜주세요" 엑스원 탈락자 9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프로듀스X101'의 데뷔 그룹인 엑스원(X1)의 멤버들이 전격 결정된 가운데, 아쉽게 탈락한 9…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 논란에도 팬미팅 감행…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강제 추행 혐의로 논란인 가운데 예정된 팬미팅을 강행했다. 이민우의…

피의자 양현석의 포토라인을 응시하라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약 한 달 남짓의 경찰 기록이 YG엔터테인먼트(YG) 비리 실체의 향로를 결정지을 수 있을까. 수…

[TD포토] '2019 워터밤의 섹시퀸'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모델이 2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워터밤' 공연에 참석해 멋진 …

[TD직캠] 네이처 로하 ‘장르 불문, 이 구역…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