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연\' 측 \"예지원·조동혁 대치, 터닝포인트\" 귀띔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오세연' 측 "예지원·조동혁 대치, 터닝포인트" 귀띔

2019. 07.12. 14:38:16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예지원과 조동혁이 대치한다.

지난 5일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 이하 '오세연')이 첫 방송됐다.

그중 최수아(예지원)와 도하윤(조동혁)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강렬하게 끌리며, 출구 없는 치명적인 사랑을 예고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수아는 잘 나가는 출판사 대표의 아내다. 도하윤은 최수아의 남편 이영재(최병모)가 운영하는 출판사와 계약된 천재화가이다.

이날 이영재는 도하윤을 초대해 새로 출판할 책에 삽화를 요청했다. 도하윤은 제안을 거절하고자 이영재의 집을 찾았다. 그곳에서 최수아와 도하윤이 마주했다.

그 순간 두 사람 사이에서는 뜨거운 스파크가 튀었다. 특히 도하윤은 최수아의 과거를 아는 것처럼 발레리나 그림을 남겨, 최수아의 감정을 무너뜨렸다.

이렇게 첫 만남부터 불꽃처럼 서로에게 끌린 두 사람이 이후 어떤 만남을 갖고, 어떤 인연을 시작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 가운데 12일 '오세연'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마주한 최수아와 도하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만남 때처럼 두 사람을 감싼 긴장감은 숨이 막힐 듯 강렬하다.

사진 속 최수아와 도하윤은 책으로 가득 채워진 도하윤의 작업실 서고에서 마주서 있다. 서로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두 남녀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돈다.

다음 사진에서는 도하윤이 주먹을 쥔 최수아의 팔을 강하게 잡아채고 있다. 두 사람 사이 날이 선 분위기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도하윤의 커다란 손이 남성미를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한다.

최수아가 도하윤의 작업실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까. 첫 만남부터 강렬하게 끌렸던 두 사람은 왜 이토록 신경전을 벌이는 것일까.

이와 관련 '오세연' 제작진은 "12일 방송될 3회 속 최수아와 도하윤의 대치는 두 사람 관계에 터닝포인트가 된다. 이를 기점으로 두 사람의 감정이 본격적으로 표현되기 때문"이라며 "예지원과 조동혁은 각각 완벽하게 몰입해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예지원과 조동혁 두 배우의 흡인력 있는 연기를 기대하며 '오세연' 3회를 기다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세연' 3회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팬엔터테인먼트]
"바이나인 데뷔시켜주세요" 엑스원 탈락자 9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프로듀스X101'의 데뷔 그룹인 엑스원(X1)의 멤버들이 전격 결정된 가운데, 아쉽게 탈락한 9…

[TD포토] '2019 워터밤의 섹시퀸'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모델이 2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워터밤' 공연에 참석해 멋진 …

'불후의 명곡' KCM·김경헌, 고음 폭발 '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KCM, 김경헌이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새롭게 해석해냈다 …

MBK 이한결X남도현, '프로듀스X101' 7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MBK엔터테인먼트 이한결, 남도현 연습생이 국…

[TD포토] 제시 '워터밤은 내가 접수'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가수 제시가 2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워터밤' 공연에 참석해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