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잼미 방송논란, 남성 비하 제스처→사과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BJ잼미 방송논란, 남성 비하 제스처→사과

2019. 07.10. 15:12:53

BJ잼미 방송논란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BJ잼미가 방송 도중 남성 비하 몸짓을 재현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BJ잼미는 지난 8일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 생방송 도중 일명 ‘꼬카인’이라 불리는 남성의 몸짓을 재현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꼬카인’은 바지에 손을 넣고 손 냄새를 맡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요하임 뢰브 감독의 특이한 행동에서 비롯된 신조어다.

이날 방송에서 BJ잼미는 해당 행위를 재현하며 “선을 넘는건가?”라고 말했다. 방송을 시청하던 누리꾼들은 ‘선을 넘는 행위”라고 지적을 했다. 그러나 BJ잼미는 웃음을 지으며 또 다시 같은 행위를 반복했다.

논란이 커지자 BJ잼미는 10일 휴방 공지와 함께 사과를 전했다. BJ잼미는 “인터넷으로 돌아다니는 만화 짤방만 보고 희화화된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따라 했는데 남자 분들이 성희롱으로 느끼실지 인지를 못했다”고 밝혔다.

또한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도 죄송하다. 하루 반성하고 내일 정상 방송하기로 하겠다”고 했다.

앞서 지난달 BJ잼미는 BJ 감스트, 남순, 외질혜가 방송 중 자신을 두고 성희롱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바이나인 데뷔시켜주세요" 엑스원 탈락자 9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프로듀스X101'의 데뷔 그룹인 엑스원(X1)의 멤버들이 전격 결정된 가운데, 아쉽게 탈락한 9…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 논란에도 팬미팅 감행…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강제 추행 혐의로 논란인 가운데 예정된 팬미팅을 강행했다. 이민우의…

피의자 양현석의 포토라인을 응시하라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약 한 달 남짓의 경찰 기록이 YG엔터테인먼트(YG) 비리 실체의 향로를 결정지을 수 있을까. 수…

[TD포토] '2019 워터밤의 섹시퀸'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모델이 2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워터밤' 공연에 참석해 멋진 …

'불후의 명곡' KCM·김경헌, 고음 폭발 '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KCM, 김경헌이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새롭게 해석해냈다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