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111만원 관객석에 쾌척 “난 내 사람에게 돌려줘”
가요
전문가 칼럼

도끼 111만원 관객석에 쾌척 “난 내 사람에게 돌려줘”

2019. 06.24. 13:31:01

도끼 111만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래퍼 도끼가 공연중에 현금 111만원 상당을 뿌려 주목을 받고 있다.

도끼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내 사람들에게 항상 돌려준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일리네어 콘서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도끼는 래퍼 빈지노의 무대에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는 현금 111만원 상당을 꺼내 들었다.

현금을 세던 도끼는 이내 관객들에게 돈을 뿌렸다. 도끼는 평소 자신을 아끼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돈을 뿌린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끼는 일리네어, 레코즈앰비션 뮤직 멤버들과 함께 22일부터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바이나인 데뷔시켜주세요" 엑스원 탈락자 9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프로듀스X101'의 데뷔 그룹인 엑스원(X1)의 멤버들이 전격 결정된 가운데, 아쉽게 탈락한 9…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 논란에도 팬미팅 감행…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강제 추행 혐의로 논란인 가운데 예정된 팬미팅을 강행했다. 이민우의…

피의자 양현석의 포토라인을 응시하라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약 한 달 남짓의 경찰 기록이 YG엔터테인먼트(YG) 비리 실체의 향로를 결정지을 수 있을까. 수…

[TD포토] '2019 워터밤의 섹시퀸'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모델이 20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워터밤' 공연에 참석해 멋진 …

'불후의 명곡' KCM·김경헌, 고음 폭발 '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KCM, 김경헌이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새롭게 해석해냈다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