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111만원 관객석에 쾌척 “난 내 사람에게 돌려줘”
가요
전문가 칼럼

도끼 111만원 관객석에 쾌척 “난 내 사람에게 돌려줘”

2019. 06.24. 13:31:01

도끼 111만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래퍼 도끼가 공연중에 현금 111만원 상당을 뿌려 주목을 받고 있다.

도끼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나는 내 사람들에게 항상 돌려준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일리네어 콘서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도끼는 래퍼 빈지노의 무대에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는 현금 111만원 상당을 꺼내 들었다.

현금을 세던 도끼는 이내 관객들에게 돈을 뿌렸다. 도끼는 평소 자신을 아끼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돈을 뿌린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끼는 일리네어, 레코즈앰비션 뮤직 멤버들과 함께 22일부터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영재발굴단' 클라리넷 영재 출연, 불곡초등학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클라리넷 영재 김민혜 양의 등장에 그의 학교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 공효진에 매달렸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지석이 공효진에게 매달렸다. 16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새 신랑' 강남 계약 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의 FA 소식에 전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화제다. 16일 디모스트 엔터테인…

‘알토란 작가♥’ 김승현, 가족과 제주도 여행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탤런트 김승현 가족이 단체 가족여행을 떠났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살림남2’ 김승현 母, 아들♥‘알토란’ 작가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승현 아머니가 아들의 공개 열애를 응원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