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의상논란 해명 “주최 측 준비해준 코스프레 의상”
가요
전문가 칼럼

조현 의상논란 해명 “주최 측 준비해준 코스프레 의상”

2019. 06.17. 16:51:18

조현 의상논란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의상논란에 해명했다.

조현의 소속사는 17일 “프로그램을 위해 주최 측과 협의 후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준비해준 의상을 착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조현이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 했다. 앞으로도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많이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조현은 이날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골든카드’에 참석했다.

조현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구미호 캐릭터 ‘아리’로 변신한 채 레드카펫에 섰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조현의 의상이 과하다고 지적을 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영재발굴단' 클라리넷 영재 출연, 불곡초등학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클라리넷 영재 김민혜 양의 등장에 그의 학교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 공효진에 매달렸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지석이 공효진에게 매달렸다. 16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새 신랑' 강남 계약 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의 FA 소식에 전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화제다. 16일 디모스트 엔터테인…

‘알토란 작가♥’ 김승현, 가족과 제주도 여행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탤런트 김승현 가족이 단체 가족여행을 떠났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살림남2’ 김승현 母, 아들♥‘알토란’ 작가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승현 아머니가 아들의 공개 열애를 응원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