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비비 '페덱스걸도 타이틀곡 선정하고 싶었다'
비비 미니앨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발매 쇼케이스

2019. 06.12. 16:40:06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비비 미니앨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발매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비비가 앨범 소개를 하고 있다.

SBS '더팬'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비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EP 앨범으로, 특유의 차별화된 스타일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전망이다.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는 스토리텔러 비비의 매력을 가득 담은 콘셉트 앨범이다. 알앤비, 힙합, 팝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른 모든 트랙은 각기 다른 종류의 사랑을 그린다. 내일이면 보지 않을 사람들을 위한 ('Give More Care Less'), 나쁜 남자와 사랑에 빠진 나쁜 여자들을 위한 ('Pretty Ting'), 장거리 연애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Fedex Girl') 지침서 역할을 해줄 것이다. 비비는 전곡 작사, 작곡 등을 참여해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드러냈다.

그중 타이틀곡 '나비'는 고양이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곡이다. 고양이를 바라보며 사랑의 감정을 포착한 상상력이 인상적이며, 비비가 관찰자적 시점에서 이야기꾼 역할을 충실하게 해낸 음악이다. '조금 더 받고 조금 덜 주고 싶다'는 반복적인 노랫말은 듣는 재미를 더하고, 상상을 더하는 판타지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원조 예능 목소리' 성우 김영민 별세, 향년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성우 김영민(본명 김제용)이 향년 61세로 별세했다. 26일 한국성우협회는 김영민 전 협회 …

中 쮜라이TV, 韓 드라마 저작권 보호 및 단속…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중국 내 한국 드라마 저작권 보호 및 단속이 시작된다. 중국 동영상 OTT 플랫폼 쮜라이TV…

'나쁜사랑' 신고은·이선호, 윤종화 악행 낱낱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나쁜사랑'에서 윤종화의 악행이 낱낱이 밝혀졌다. 27일 오전 방송한 MBC 일일드라마 '나…

‘아내의맛’ 100회 특집, 영탁·정동원·남승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아내의 맛’ 100회 특집 최고 1분 시청률을 영탁 정동원 남승민이 차지했다. 26일 TV…

'굿캐스팅' 시청률 반등, 월화극 1위 수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굿캐스팅' 시청률이 반등했다. 27일 오전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