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비아이 마약 의혹 논란에 YG 주가 4% 하락

2019. 06.12. 15:54:17

YG엔터테인먼트 비아이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아이콘 멤버 비아이의 마약 의혹으로 인해 YG엔터테인먼트 주가가 하락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 주가는 전날보다 4.05% 하락한 3만19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 4월 8일 최고가 3만9450원을 기록한 YG엔터테인먼트는 버닝썬 사태를 시작으로 각종 논란으로 인해 하락세를 보이다가 지난 27일 최저가 2만8300원까지 떨어졌다. 그러나 이후 반등하면서 꾸준히 상승세를 보여왔다.

그러나 이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의 마약 연루 의혹 보도가 나온 직후 주가가 하락세를 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마약 관련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