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논란 사과 "깊이 반성, 언행 신중히 할것" [공식입장]

2019. 06.10. 21:20:08

미스트롯 홍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지역 비하 논란에 휩싸인 트로트 가수 홍자가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홍자는 10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이어 홍자는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홍자는 지난 7일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열린 '2019 영광 법성포 단오제'에서 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과 함께 지역 비하로까지 논란이 가중됐다.

지난 2012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홍자는 올해 초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3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 다음은 홍자의 지역 비하 논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로이킴, 오늘(27일) 자작곡 '살아가는 거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로이킴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한다. 로이킴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