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논란 사과 "깊이 반성, 언행 신중히 할것" [공식입장]
가요
전문가 칼럼

'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논란 사과 "깊이 반성, 언행 신중히 할것" [공식입장]

2019. 06.10. 21:20:08

미스트롯 홍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지역 비하 논란에 휩싸인 트로트 가수 홍자가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홍자는 10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이어 홍자는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홍자는 지난 7일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열린 '2019 영광 법성포 단오제'에서 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적절하지 않다는 지적과 함께 지역 비하로까지 논란이 가중됐다.

지난 2012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홍자는 올해 초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3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 다음은 홍자의 지역 비하 논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TD포토] 하성운 '등장부터 화보'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가수 하성운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

'불후의명곡' 잔나비, 로맨틱펀치 꺾고 밴드 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밴드 잔나비가 1승을 챙겨갔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TD포토] 하성운 '하늘이들 많이왔죠~'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가수 하성운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

[TD포토] 여자친구 신비 '부산 사로잡은 미모…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TD포토] AB6IX 박우진 '듬직한 자태'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AB6IX 박우진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