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천우희 “30대 여성 일·사랑·일상 담겨” [화보]

2019. 05.20. 11:55:32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고혹적 아름다움을 뽐냈다.

천우희가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가 20일 공개됐다.

베를린에 촬영한 이 화보에는 천우희의 아름다움이 여과 없이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천우희는 제 69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영화 ‘우상’에서 파괴적인 캐릭터 최련화 역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는가 하면,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 ‘희희낙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 오는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인터뷰에서 그는 공들여 연기한 ‘우상’에 대한 소회와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들려주었다. ‘우상’에 대해서 그는 “최련화는 한 마리의 짐승. 전에 본적 없는 막강한 캐릭터”라고 설명하며 “영화를 촬영하면서 제 자신의 욕망을 많이 돌이켜 봤다. 배우와 연기가 차지하는 부분이 크지만, 여전히 나의 ‘우상’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멜로가 체질’에 대해 천우희는 “30대 여성의 일, 사랑, 일상이 담겨 있다. 격한 코미디를 해야 해서 기운을 끌어올리고 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중 ‘솔’ 상태다”라며 “내게도 새로운 모습을 많이 만나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천우희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컴백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2TV 생생정보’ 팥빙콩국수vs만두전골·튀김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에 김포시 택시맛객이 소개돼 화제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

'생활의달인' 인생 쫄면 달인, 손님들 "양념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인생 쫄면 달인이 전파를 탔다. 24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활의…

'생활의달인' 마산떡볶이 달인, 속 풀리는 얼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마산떡볶이 달인이 전파를 탔다. 24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활의…

'생활의달인' 키베이커리 일본식 타르트 달인,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일본식 타르트 달인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24일 밤 방송된 SBS 교…

‘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특수부위구이vs김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 제주 흑돼지 특수부위구이, 김포무한리필막회 세트가 공개됐다. 24일 저녁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