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천우희 “30대 여성 일·사랑·일상 담겨” [화보]
‘멜로가 체질’ 천우희 “30대 여성 일·사랑·일상 담겨” [화보]

2019. 05.20. 11:55:32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고혹적 아름다움을 뽐냈다.

천우희가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가 20일 공개됐다.

베를린에 촬영한 이 화보에는 천우희의 아름다움이 여과 없이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천우희는 제 69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영화 ‘우상’에서 파괴적인 캐릭터 최련화 역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는가 하면,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 ‘희희낙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 오는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인터뷰에서 그는 공들여 연기한 ‘우상’에 대한 소회와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들려주었다. ‘우상’에 대해서 그는 “최련화는 한 마리의 짐승. 전에 본적 없는 막강한 캐릭터”라고 설명하며 “영화를 촬영하면서 제 자신의 욕망을 많이 돌이켜 봤다. 배우와 연기가 차지하는 부분이 크지만, 여전히 나의 ‘우상’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멜로가 체질’에 대해 천우희는 “30대 여성의 일, 사랑, 일상이 담겨 있다. 격한 코미디를 해야 해서 기운을 끌어올리고 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중 ‘솔’ 상태다”라며 “내게도 새로운 모습을 많이 만나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천우희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컴백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소떡갈비 솔가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에 최고의 소떡갈비 맛집이 소개돼 화제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

‘생방송 투데이’ 항아리 흑돼지 한판, 1년 안…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항아리 숙성 흑돼지 맛집이 소개됐다. 21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

‘생방송 투데이’ 갈비짬뽕, 손 반죽+불맛 국물…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갈비짬뽕 맛집이 소개됐다. 21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

[TD포토] 에이비식스 이대휘 '고추들고 덜덜'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잼라이브 힌트 ‘프리마+돈나=[ ] 여인’, 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 힌트가 화제다. 21일 잼라이브 측은 오늘의 힌트로 '프리마+돈나=[…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