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출국 “갑자기 아닌 엄마 아파서, 증인 대하는 태도냐” 분노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윤지오 출국 “갑자기 아닌 엄마 아파서, 증인 대하는 태도냐” 분노

2019. 04.24. 17:40:34

윤지오 출국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고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가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윤지오는 이날 오후 자신의 출국 장면을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하면서 공항에 대기 하고 있던 언론사 카메라를 향해 목소리를 높였다.

윤지오는 “출국을 갑자기 왜 하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갑자기가 아니다. 엄마가 4월 4일부터 아프다고 했다”면서 “이게 증인을 대하는 태도냐”고 분통을 터트렸다.

앞서 윤지오는 장자연 사건에 대한 그의 증언이 거짓이라고 주장하는 김수민 작가에게 23일 고소를 당했다.

김수민 작가의 대리를 맡은 박훈 변호사는 윤지오에 대해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및 모욕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또한 “장자연의 죽음을 독점해 많은 후원을 받고 있다. 정정당당하게 조사에 임해야 할 것이다”면서 출국 금지 요청을 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윤지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 금지? 기가 찬다”며 “한국을 떠나라더니 이제는 또 왜 가냐고요?”고 분노를 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불후의명곡' 잔나비, 로맨틱펀치 꺾고 밴드 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밴드 잔나비가 1승을 챙겨갔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TD포토] 여자친구 신비 '부산 사로잡은 미모…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TD포토] AB6IX 박우진 '듬직한 자태'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AB6IX 박우진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

[TD포토] 여자친구 예린 '클레오파트라?'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놀면뭐하니' 이적·한상원·이상민, 긱스 20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밴드 긱스(Gigs)가 재결합해 즉석 공연을 펼쳤다. 19일 저녁 방송…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