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이혼 위자료 1000억원 '수익금 절반' [TD할리웃]

2019. 04.23. 10:30:32

아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영국의 대표 가수 아델 로리 블루 애드킨스(이하 아델)가 이혼 위자료로 1000억 원을 지불할 상황에 처했다.

미국 연예 매체 피플은 22일(현지시각) "아델의 추정 자산은 약 1억8천만 달러(한화 약 2050억 원)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이혼 서류를 작성한다면 수익금의 절반이 위자료로 청구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2016년에 결혼한 아델은 사업가 남편 사이먼 코넥키와 수익에 대한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았다. 이에 법정은 "결혼 이후 수익금에 대해 남편 측이 최대 절반까지 가져갈 수 있다"고 밝혔다.

아델의 연간 추정 수익은 6천9백만 달러(한화 약 780억 원)에 육박한다. 투어와 앨범 판매량의 수익금을 더한다면 이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아델은 2012년 6월 무명시절에 사이먼 코넥키의 아들을 낳았다. 2016년 사이먼 코넥키와 비밀스러운 결혼식을 올린 아델은 2017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이를 밝혀 이목이 집중됐다. 하지만 20일 BBC를 통해 이혼 사실을 공개하며 3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임블리 기자회견' 임지현 상무 사퇴…"다시 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호박즙 곰팡이' 논란 등을 시작으로 구설에 오른 쇼핑몰 '임블리'의 임지현 상무가 경영일선에서 …

홍현희 부친상, 제이쓴과 함께 상주…누리꾼 애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20일 티브이데일리에 "홍…

홍현희 부친상·제이쓴 빙부상 "향후 일정 조율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부친상을 당했다. 20일 홍현희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홍현희의 부…

"두번 안해→한번 더"…'더킹' 이민호X김고은,…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황금손' 김은숙 작가가 배우 이민호, 김고은과 또 손 잡는다.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

‘아스달 연대기’, 충격 비주얼 12人 메인 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스달 연대기’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1일 첫 방송될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