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병아리 매니저 유기견 봉사 2049시청률 土 예능 1위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전참시’ 박성광-병아리 매니저 유기견 봉사 2049시청률 土 예능 1위

2019. 04.21. 09:28:45

전지적 참견 시점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2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50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1부가 7.4%, 2부가 8.1%를 기록했다. 또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1부가 4%, 2부가 5.1%를 기록했다.

그 결과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이 동 시간대 1위를, 2부 2049 시청률이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달성해 의미를 배가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오랜만에 돌아왔다. 먹방을 마친 병아리 매니저는 박성광의 집으로 향했고 그에게 자신이 먹었던 꽈배기를 건넸다. 박성광은 꽈배기를 맛있게 먹으며 매니저에게 오늘 가는 곳에 처음 가보냐고 물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유기견 보호소로 봉사활동을 가는 길이었던 것이다.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유기견 보호소에 도착한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는 먼저 도착한 김지민-김지민 매니저와 함께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돌입했다. 네 사람은 먼저 배식과 견사 청소를 하면서 보호소의 강아지들을 살폈다.

참견 영상이 끝난 후 박성광은 봉사활동을 다녀온 소감으로 “광복이에게 일상인 것이 이 아이들에게는 이벤트인 거 아니냐. 어느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았고, 충분히 받을 수 있는데 지금은 이렇게 있는 모습을 보면서 안타까웠다”고 밝혔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MBC]
'불후의명곡' 잔나비, 로맨틱펀치 꺾고 밴드 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밴드 잔나비가 1승을 챙겨갔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TD포토] 하성운 '등장부터 화보'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가수 하성운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

[TD포토] 여자친구 신비 '부산 사로잡은 미모…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TD포토] AB6IX 박우진 '듬직한 자태'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AB6IX 박우진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

[TD포토] 여자친구 예린 '클레오파트라?'

[부산=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19일 오후 부산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된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