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왜곡된 여성관으로 질타 받고 있는 최종훈'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 출석

2019. 03.16. 10:32:57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불법 촬영물' (몰카) 유출 혐의를 받고 있는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이 피의자 신분으로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하고 있다.

최종훈은 정준영과 승리가 있는 일명 '승리 단톡방' 멤버 8중 한 명으로 잠든 여성의 사진을 대화방에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 2016년 2월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음주운전 사고 무마로 인한 경찰 유착 의혹에도 휩싸였다. 당시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려 250만 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지만 특별한 자숙없이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이후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 무마 청탁, 불법 촬영물 유포 의혹 등이 연이어 드러나면서 소속돼 있던 FT아일랜드 탈퇴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 “최정훈, 父 사업…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잔나비(최정훈 유영현 김도형 장경준 윤결) 최정훈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을 접대한 사업가 아들이…

페포니뮤직 잔나비 최정훈 “유영현 학폭 죄송…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잔나비(최정훈 유영현 김도형 장경준 윤결) 멤버 최정훈이 리더로서 그룹의 불미스러운 논란에 대한 …

‘프로듀스X101’ 위자월 실력 최악 평가, 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 위자월이 최악의 혹평 속에 눈물을 쏟았다. 24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

‘프로듀스X101’ 위자월·박선호·최진화·함원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 그룹 배틀 평가를 통해 연습생들의 진면모, 실력, 인성 등이 서서히 베일을 벗기 시작…

‘프로듀스X101’ 김현빈·김요한·이우진·위자월…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가 김현빈, 김요한, 위자월 등 실력을 갖춘 연습생들을 집중조명하기 시작했다. 지…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