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신은수 '인기가요' MC 합류, 정채연 후임 발탁

2019. 02.12. 17:29:04

인기가요, 신은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신은수가 '인기가요' MC로 나선다.

12일 신은수 소속사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신은수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전임 MC였던 그룹 다이아 정채연은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인기가요'를 하차했다. 신은수는 정채연의 후임으로 17일 방송부터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신은수는 지난 2015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해 여러 작품에서 활약했다. MC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 ‘문재인 구두’ 광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유희열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대화의희열2’ 유시민, 두려움 없애려 제정원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종교를 가지려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20일…

‘남궁민♥’ 진아름, 출근길로 반가운 근황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진아름은 20일 서울 영등포구 …

'열혈사제' 김남길, 김민재 용서·교황에게 받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열혈사제' 김남길이 김민재를 용서하고, 교황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다. 20일 밤…

유시민이 꺼낸 80년 5월의 기억 “생전 처음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1980년 5월에 대한 기억을 꺼내놨다. 20일 방송된 KBS2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