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신은수 '인기가요' MC 합류, 정채연 후임 발탁

2019. 02.12. 17:29:04

인기가요, 신은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신은수가 '인기가요' MC로 나선다.

12일 신은수 소속사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신은수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전임 MC였던 그룹 다이아 정채연은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인기가요'를 하차했다. 신은수는 정채연의 후임으로 17일 방송부터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신은수는 지난 2015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해 여러 작품에서 활약했다. MC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생방송투데이’ 대왕갈비해물칼국수vs삼겹떡볶이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 대갈해물칼국수, 삼겹 떡볶이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들이 소개됐다. 18일…

'생활의달인' 상주 매운 김밥-군만두 달인, 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상주 매운 김밥, 군만두 달인이 시선을 모았다. 18일 밤 방송된 SBS 교양…

"결혼한다면 차현우와…" 황보라의 변함없는 7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에 대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

'생활의달인' 속초 꽈배기 달인, 겉은 아삭-속…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속초 꽈배기 달인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18일 밤 방송된 SBS 교양…

‘2TV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vs오리더덕주물럭…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에 황태구이 정식, 오리더덕주물럭 맛집이 소개됐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