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동상이몽2' 정겨운, 김우림에 혀짧은 애칭 '역대급 닭살 부부' [종합]

2019. 02.12. 00:08:17

동상이몽2 정겨운 김우림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동상이몽2' 정겨운과 김우림이 역대급 닭살 부부로 등극했다.

1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닭살 애정 행각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겨운은 "우리미야"라는 혀 짧은 어투로 아내를 불러 스튜디오의 패널들을 일동 당황시켰다.

그런 정겨운의 모습에 서장훈은 "어쩔 수 없다. 우리가 적응을 하자"라며 체념했고, 정겨운은 "그렇게 창피하지는 않다"라고 당당함을 유지했다.

특히 서장훈은 직접 "우리미야"를 흉내 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왜 남의 아내를 따라 하냐"라고 버럭 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서장훈은 "저 목소리를 해보고 싶었다"라며 여전히 정겨운의 반전 모습에 당황해했다.


또한 스튜디오의 정겨운은 화면 속 김우림이 심심해하자 "우림이 심심해했구나"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주위의 패널들의 두 손 두 발을 다 들게 했다.

김우림 역시 만만치 않았다. 김우림은 정겨운이 화장실에서 씻는 동안 화장실 문 앞에서 걸그룹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오매불망 정겨운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김우림은 "언제 나오냐. 나 심심하다"라며 콧소리 가득한 어투로 칭얼댔다. 그러자 정겨운은 결국 문을 열고 씻는 걸 마무리해 시선을 모았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 김숙은 "화장실 창문을 떼라"라고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대화의 희열2’ 유시민, ‘문재인 구두’ 광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유희열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대화의희열2’ 유시민, 두려움 없애려 제정원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종교를 가지려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20일…

‘남궁민♥’ 진아름, 출근길로 반가운 근황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진아름은 20일 서울 영등포구 …

'열혈사제' 김남길, 김민재 용서·교황에게 받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열혈사제' 김남길이 김민재를 용서하고, 교황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다. 20일 밤…

유시민이 꺼낸 80년 5월의 기억 “생전 처음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1980년 5월에 대한 기억을 꺼내놨다. 20일 방송된 KBS2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