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스카이캐슬' 염정아 혼란 속 강찬희 경찰에 체포 [종합]

2019. 01.12. 23:56:49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스카이캐슬' 염정아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강찬희가 경찰에 체포됐다.

12일 밤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 16회에서는 한서진(염정아)이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힌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진은 딸 강예서(김혜윤)가 김혜나(김보라)를 죽인 범인일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한서진은 자는 강예서를 보며 "이토록 천사 같은 내 딸이 그랬을 리가 없다"며 강예서를 쓰다듬었다. 강예서는 "잘못했다. 내가 잘못했다"며 김혜나의 이름을 부르며 잠꼬대를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서진은 "아무 일도 없을 거다"라며 그를 달랬다.

아침이 밝고 한서진은 딸 강예빈(이지원)을 학교로 데려다주던 도중에 이수임(이태란)의 아들 황우주(강찬희)가 경찰에 체포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수임은 "무슨 말이냐"며 남편 황치영(최원영)과 경찰을 말렸다. 이수임은 "안된다"며 소리 질렀다. 황우주는 "엄마"라고 외치며 겁먹은 표정을 지었다.


황치영은 차민혁(김병철)을 찾아가 변호를 부탁했지만 차민혁은 이를 거절했다. 황치영은 "그럼 다른 변호사라도 소개를 해달라"고 했다. 차민혁은 "아시다시피 제가 로펌 떠난지가 오래됐다"며 이마저 거절했다. 이를 지켜보던 차민혁의 아내 노승혜(윤세아)는 "좀 도와줄 수도 있지 않느냐"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다.

황치영이 떠나자 차민혁은 노승혜에게 "왜 끼어드냐'고 화를 냈다. 노승혜는 "당신 지금 황우주가 누명을 써도 상관이 없는 거냐. 우주는 인성 품성 하나 빠지지 않는 진짜 모범생이다"며 분을 토했다. 이 모습을 차민혁은 "자식한테 뒤통수 까여보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냐. 그 아이는 남의 자식이다"며 "황우주 때문에 싱숭생숭 하지 않게 애들 관리나 잘하라"고 언성을 높였다.

경찰들은 김혜나의 손톱 밑에서 황우주의 피부 조직이 나왔다고 말했다. 황우주는 "내가 베란다로 나갔을 때 김혜나는 이미 떨어져있었다"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황우주는 "마피아 게임을 하기 전에 김혜나와 말다툼을 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김혜나에게 생일 선물로 문화 상품권을 받은 것에 대해 섭섭한 감정을 드러내며 싸웠던 것을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헤이즈, 데뷔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 측은 "헤이…

MBC "'슬사' 박한별, 하차 논의 無…상황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가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 모 총경과 골프…

"박한별도 경찰총장과 골프"…최종훈 진술→하차요…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경찰 총장인 윤 모 총경과 배우 박한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함께 골프 회동을 가진 것으로 …

'컴백 D-1' 모모랜드, 신보 '쇼미' MV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신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하루 앞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

‘도시경찰’ 조재윤 “내 안에 많은 변화, 행복…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조재윤이 '도시 경찰' 생활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조재윤은 18일 마지막 방송된 MB…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