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스카이캐슬' 염정아 혼란 속 강찬희 경찰에 체포 [종합]

2019. 01.12. 23:56:49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스카이캐슬' 염정아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강찬희가 경찰에 체포됐다.

12일 밤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 16회에서는 한서진(염정아)이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힌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진은 딸 강예서(김혜윤)가 김혜나(김보라)를 죽인 범인일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한서진은 자는 강예서를 보며 "이토록 천사 같은 내 딸이 그랬을 리가 없다"며 강예서를 쓰다듬었다. 강예서는 "잘못했다. 내가 잘못했다"며 김혜나의 이름을 부르며 잠꼬대를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서진은 "아무 일도 없을 거다"라며 그를 달랬다.

아침이 밝고 한서진은 딸 강예빈(이지원)을 학교로 데려다주던 도중에 이수임(이태란)의 아들 황우주(강찬희)가 경찰에 체포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수임은 "무슨 말이냐"며 남편 황치영(최원영)과 경찰을 말렸다. 이수임은 "안된다"며 소리 질렀다. 황우주는 "엄마"라고 외치며 겁먹은 표정을 지었다.


황치영은 차민혁(김병철)을 찾아가 변호를 부탁했지만 차민혁은 이를 거절했다. 황치영은 "그럼 다른 변호사라도 소개를 해달라"고 했다. 차민혁은 "아시다시피 제가 로펌 떠난지가 오래됐다"며 이마저 거절했다. 이를 지켜보던 차민혁의 아내 노승혜(윤세아)는 "좀 도와줄 수도 있지 않느냐"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다.

황치영이 떠나자 차민혁은 노승혜에게 "왜 끼어드냐'고 화를 냈다. 노승혜는 "당신 지금 황우주가 누명을 써도 상관이 없는 거냐. 우주는 인성 품성 하나 빠지지 않는 진짜 모범생이다"며 분을 토했다. 이 모습을 차민혁은 "자식한테 뒤통수 까여보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냐. 그 아이는 남의 자식이다"며 "황우주 때문에 싱숭생숭 하지 않게 애들 관리나 잘하라"고 언성을 높였다.

경찰들은 김혜나의 손톱 밑에서 황우주의 피부 조직이 나왔다고 말했다. 황우주는 "내가 베란다로 나갔을 때 김혜나는 이미 떨어져있었다"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황우주는 "마피아 게임을 하기 전에 김혜나와 말다툼을 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김혜나에게 생일 선물로 문화 상품권을 받은 것에 대해 섭섭한 감정을 드러내며 싸웠던 것을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방미 "크릴오일로 건강관리, 혈관에 좋다"(생방…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방미가 건강 관리 비법으로 크릴 오일을 공개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끝이 아닌 새로운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에서 이미자의 음악과 가수에 대한 열정이 소개됐다. 20일 저…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임신한 이채영 배신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이 이채영의 임신 사실을 알았다. 20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

자사고 뜻, 전북 상산고 재지정 취소 후폭풍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전북교육청이 상산고등학교에 대한 자율형사립고(자사고) 재지정 취소를 결정한 가운데, 자사고 뜻에 …

황보경, YG 대표이사 선임…유리절벽 현상설 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황보경 경영지원본부장(전무)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20…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