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주진모 사로 잡은 민혜연? 서울대 출신 미녀 의사

2019. 01.12. 19:14:10

주진모 민혜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배우 주진모가 사랑에 빠진 10세 연하 의사가 민혜연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러더스코리아는 12일 주진모가 의사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알아가는 단계다 보니 예쁘게 봐달라”고 했다.

이후 한 매체는 주진모가 사랑에 빠진 의사가 민혜연 의사라고 보도했다. 민혜연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민혜연 원장은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뷰티 예능과 건강 프로그램에 자문으로 출연한 바 있다.

민혜연 원장은 뛰어난 외모로 의사계의 김태희로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를 했으며 이후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드라마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등에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장작구이, 일주일 판매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된 가마솥 장작구이 맛집이 화제다. 20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

방미 "크릴오일로 건강관리, 혈관에 좋다"(생방…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방미가 건강 관리 비법으로 크릴 오일을 공개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끝이 아닌 새로운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에서 이미자의 음악과 가수에 대한 열정이 소개됐다. 20일 저…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임신한 이채영 배신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이 이채영의 임신 사실을 알았다. 20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

[TD포토] '사인 해주는 엑소 카이'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엑소 카이가 20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쿼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