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주진모 열애 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 [공식]

2019. 01.12. 10:09:19

주진모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주진모가 열애 중이다.

12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티브이데일리에 "주진모가 열애 중이다. 서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알아가는 단계로 예쁘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의사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주진모와 열애 중인 상대 여성은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한편 주진모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박지민, 백예린 음원차트 1위 축하 "부럽기도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피프틴앤드(15&) 박지민이 같은 그룹 멤버 백예린의 솔로곡 음원 차트 돌풍을 축하했다. …

헤이즈, 데뷔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 측은 "헤이…

왕종명 앵커, 윤지오에 '장자연 리스트' 실명공…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故 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배우 윤지오를 인터뷰한 '뉴스데스크' 왕종명 앵커가 무리한 진행…

MBC "'슬사' 박한별, 하차 논의 無…상황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가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 모 총경과 골프…

"박한별도 경찰총장과 골프"…최종훈 진술→하차요…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경찰 총장인 윤 모 총경과 배우 박한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함께 골프 회동을 가진 것으로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