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잠시만 빌리지’ 박지윤·딸 최다인, 실제 오로라 만났다 [TV온에어]

2019. 01.12. 06:20:00

잠시만 빌리지 조정치 정인 딸 조은 박지윤 최다인 김형규 자우림 김윤아 김민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방송인 박지윤, 딸 최다인 모녀가 기적처럼 실제 오로라를 구경했다.

1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잠시만 빌리지’에서는 조정치 정인과 딸 조은, 박지윤과 딸 최다인, 김형규와 자우림 김윤아의 아들 김민재의 해외 로컬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박지윤 최다인은 핀란드 로바니에미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됐다. 겨울철 로바니에미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 순록으로 썰매를 탈 수도 있다. 오로라를 볼 수도 있는 지역이다.

가족들은 “이곳이 춥더라도 삶은 멋지다. 추우면 증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라며 이곳 핀란드만의 문화와 일상 등 다양한 매력을 설명했다.

박지윤, 최다인은 이곳으로 거처를 옮기자마자 순록, 연어 고기를 즐기는 한편 핀란드식 사우나를 맛보며 피로를 풀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은 가족들의 인도 아래, 야심한 시각 '여우의 꼬리'라고도 불리는 아름다운 오로라를 구경했다. 자연히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행복감도 고조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헤이즈, 데뷔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 측은 "헤이…

MBC "'슬사' 박한별, 하차 논의 無…상황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가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 모 총경과 골프…

"박한별도 경찰총장과 골프"…최종훈 진술→하차요…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경찰 총장인 윤 모 총경과 배우 박한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함께 골프 회동을 가진 것으로 …

'컴백 D-1' 모모랜드, 신보 '쇼미' MV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신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하루 앞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

‘도시경찰’ 조재윤 “내 안에 많은 변화, 행복…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조재윤이 '도시 경찰' 생활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조재윤은 18일 마지막 방송된 MB…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