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윤민수 측 "母 '빚투' 알지 못해…책임 다할 것" [공식입장]

2018. 12.07. 20:24:01

윤민수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윤민수가 모친의 '빚투(나도 떼였다)'에 관한 입장을 표명했다.

윤민수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7일 저녁 보도자료를 통해 "보도 전까지 아티스트 본인은 해당 내용을 알지 못했고, 이후 사실 관계가 확인 되는 대로 책임질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끝까지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윤민수 모친 A 씨에게 빌려준 돈 1000만 원을 돌려받지 못했다는 B 씨의 주장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B 씨는 절친한 고향 친구였던 A 씨에게 22년 전 총 2000만 원을 빌려줬다. 이후 A 씨가 한 차례 1000만 원을 갚았으나 남은 1000만 원을 아직까지 돌려받지 못한 상태다.

최근 연예계는 소위 '빚투'로 불리는 연예인 부모들의 과거 채무 불이행이 연이어 폭로돼 몸살을 앓고 있는 상황. 윤민수 역시 '빚투' 연예인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윤민수 측의 '빚투' 논란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금일(7일) 보도된 소속 아티스트 윤민수의 모친 관련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먼저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보도 전까지 아티스트 본인은 해당 내용을 알지 못하였고, 이후 사실 관계가 확인되는 대로 아들로서 책임질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책임을 끝까지 다 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김진우 母 살인과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이 결국 파멸을 맞았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 이수경 실체 직감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가 이수경의 정체를 의심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애들 생각' 김승환 "대장암 투병, 인생 터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애들 생각'에서 배우 김승환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tvN …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이수경 복수완료, 이승…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이승연의 모든 과거 죄를 까발리고 비틀린 과거를 바로잡았다. 21…

영화 '셜록홈즈', 오늘(21일) 채널CGV 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영화 '셜록홈즈'가 안방극장에 찾아왔다. '셜록홈즈'가 21일 밤 9시 채널CGV에 편성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