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방탄소년단의 빅히트, 올해의 투자기업 선정

2018. 12.06. 23:08:43

방탄소년단 올해의 투자기업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대표 방시혁, 이하 빅히트)가 '올해의 투자기업'에 선정됐다.

한국모태펀드 운용기관인 한국벤처투자는 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코리아 브이씨 어워즈(Korea VC Awards) 2018'을 개최했다.

이날 빅히트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모태펀드 수익률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올해의 투자기업'을 수상했다.

권용상 빅히트 CFO는 수상소감을 통해 "빅히트는 높은 기준과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혁신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왔다"며 "빅히트와 비전을 함께하는 외부 투자자들과의 신뢰와 협력이 있었기에 오늘의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빅히트는 대표이사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지난 2005년에 설립한 회사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그룹 옴므의 이현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김진우 母 살인과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이 결국 파멸을 맞았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 이수경 실체 직감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가 이수경의 정체를 의심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애들 생각' 김승환 "대장암 투병, 인생 터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애들 생각'에서 배우 김승환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tvN …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이수경 복수완료, 이승…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이승연의 모든 과거 죄를 까발리고 비틀린 과거를 바로잡았다. 21…

영화 '셜록홈즈', 오늘(21일) 채널CGV 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영화 '셜록홈즈'가 안방극장에 찾아왔다. '셜록홈즈'가 21일 밤 9시 채널CGV에 편성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