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백종원 행복한 일상 "난 주방보조"

2018. 12.06. 15:15:40

소유진 백종원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이자 요리연구가인 백종원과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주방보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그 옆으로 백종원은 요리에 집중하고 있다. 나란히 블랙 티셔츠를 맞춰 입고 주방에서 요리를 함께하는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한편 소유진은 MBC 일요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연출 김성용)'에서 임치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백종원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이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김진우 母 살인과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이승연이 결국 파멸을 맞았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 이수경 실체 직감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연미주가 이수경의 정체를 의심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애들 생각' 김승환 "대장암 투병, 인생 터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애들 생각'에서 배우 김승환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tvN …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이수경 복수완료, 이승…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이승연의 모든 과거 죄를 까발리고 비틀린 과거를 바로잡았다. 21…

영화 '셜록홈즈', 오늘(21일) 채널CGV 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영화 '셜록홈즈'가 안방극장에 찾아왔다. '셜록홈즈'가 21일 밤 9시 채널CGV에 편성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