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열외 지옥 빠졌던 감스트 “죽을 것 같다” (진짜사나이300)

2018. 11.09. 23:06:21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진짜사나이300’ 감스트가 열외 지옥에 빠졌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에서는 오윤아, 안현수, 김재화, 매튜 다우마, 홍석,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가 공수훈련을 받았다.

해병대 출신으로 특전사 편의 에이스로 떠올랐던 감스트는 공수훈련을 받으며 단독 열외에 당첨됐다. ‘열외 중 열외’라는 지옥에 빠진 그는 교관과 1대1로 마주해 고강도 훈련을 받아야 했다.

이후 점심시간이 됐고, 10인은 고된 훈련 끝에 첫 끼를 먹게 됐다. 주이는 “떡볶이가 나왔다”며 기뻐했다.

‘흥전사’ 주이를 제외하면 다들 눈에 띄게 지친 모습이었다. 오지호는 “다들 처음보다 늙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감스트는 유독 힘들어했다. 넋을 놓은 듯한 모습의 감스트에 동기들은 “괜찮냐”고 물어보기까지 했다.

식사를 하면서도 동기들은 “많이 힘드십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감스트는 “죽을 것 같다 진짜”라며 솔직하게 말했고, 주이는 “초반보다 살이 빠지신 것 같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둥지탈출3' 신재은, 아들 위해 '스카이캐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둥지탈출3' 조영구 아내 신재은이 아들 정우를 위해 드라마 '스카이(SKY)캐슬' 속 예서 책상…

'한밤' 신예은→김하온, 10대를 열광케 하는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신예은과 래퍼 김하온이 '한밤'에서 10대들의 우상으로 등장했다. 22일 밤 방송된 S…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 골 2-1…손흥민, 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가 연장 전반 추가골을 터트린 가운데, 기성용을 위한 세리머니가 시선을 모…

‘사람이 좋다’ 박찬호 막내딸 육아비법, 목욕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다섯 살의 귀여운 막내딸을 공개했다. 22일 밤 방송된 M…

‘사람이 좋다’ 박찬호 아내 박리혜, 특급 요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 아내 박리혜가 특급 요리 솜씨를 과시했다. 22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