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아임 셀럽' NCT 드림 출격, 3단 애교 발사 준비 완료

2018. 11.09. 16:52:38

NCT 드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 '아임 셀럽'에 그룹 NCT 드림(DREAM)이 출연한다.

9일 저녁 8시 셀럽티비를 통해 생방송되는 '아임 셀럽'에는 NCT 드림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이 출연해 끼와 재능을 뽐낸다.

지난 4월에 이어 오랜만에 '아임 셀럽'을 방문한 NCT 드림은 참여하지 못한 마크 해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화제의 SM 핼러윈 파티 당시 자신들의 분장을 소개하며 현장의 뒷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NCT 드림은 새로운 버전의 3단 애교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2019학년도 수능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낸다.

또한 랜선 팬미팅 '덕.행.시(덕후들의 행복한 시간)' 코너에서는 아이돌 팬사인회 모자로 유명한 귀가 움직이는 토끼 모자를 착용해 귀여움을 한껏 뽐낸다.

마지막으로 '열맞춰 랜덤댄스'에서는 여러 음악에 맞춰 랜덤으로 댄스를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NCT 드림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외에도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셀럽티비 채널에서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방송이 나가는 모든 플랫폼의 방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NCT 드림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이앤엠]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