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파격적인 노출로 섹시美 ‘치명적 눈빛’

2018. 11.09. 13:37:24

태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태연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카메라를 바라보면 블랙 브라톱 위에 회색 카디건을 걸치고 있다. 그간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던 태연의 과감한 노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치명적인 눈빛으로 섹시미를 더했다.

태연은 지난 달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태연 인스타그램]
‘대화의 희열2’ 유시민, ‘문재인 구두’ 광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유희열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

‘대화의희열2’ 유시민, 두려움 없애려 제정원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종교를 가지려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20일…

‘남궁민♥’ 진아름, 출근길로 반가운 근황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진아름은 20일 서울 영등포구 …

'열혈사제' 김남길, 김민재 용서·교황에게 받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열혈사제' 김남길이 김민재를 용서하고, 교황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다. 20일 밤…

유시민이 꺼낸 80년 5월의 기억 “생전 처음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대화의 희열2’ 유시민이 1980년 5월에 대한 기억을 꺼내놨다. 20일 방송된 KBS2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