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연애의 맛' 황미나, 망설이는 김종민에 서운 폭발 "오빠 마음 모르겠다"

2018. 11.09. 00:25:08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황미나가 서로 다른 표현법으로 갈등을 겪었다.

8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의 연애가 그려졌다.

이날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했다. 황미나는 "나는 오빠의 마음을 확실히 모르는 것 같다"고 했다. 김종민은 그런 황미나에게 "말이 참 없다. 괜히 오해가 될 수 있다. 나는 말을 좀 아끼려고 한다. 괜히 네가 상처 받으면 안 되니까"라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민의 말에 황미나는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내가 상처될 말이 뭐냐"고 물었다. 김종민은 "방송을 하면서 우리가 만났고.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겠다. 그 말에 대해 너무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횡설수설했다.

황미나는 재차 "내가 상처될 말이 뭐냐"고 김종민을 졸랐다. 김종민이 계쏙해서 말을 하지 않자 "오빠가 방금 오해를 만든 거다. '네가 상처 받을까 봐'는 '난 너를 안 좋아한다'는 말이다"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황미나의 말에 놀란 김종민은 "그게 아니다. 진짜 좋아한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김종민의 고백에도 황미나는 눈물을 그치지 않았고, 김종민은 안절부절하면서 "제발 울지 마"라고 애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 “최정훈, 父 사업…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잔나비(최정훈 유영현 김도형 장경준 윤결) 최정훈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을 접대한 사업가 아들이…

페포니뮤직 잔나비 최정훈 “유영현 학폭 죄송…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잔나비(최정훈 유영현 김도형 장경준 윤결) 멤버 최정훈이 리더로서 그룹의 불미스러운 논란에 대한 …

‘프로듀스X101’ 위자월 실력 최악 평가, 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 위자월이 최악의 혹평 속에 눈물을 쏟았다. 24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

‘프로듀스X101’ 위자월·박선호·최진화·함원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 그룹 배틀 평가를 통해 연습생들의 진면모, 실력, 인성 등이 서서히 베일을 벗기 시작…

‘프로듀스X101’ 김현빈·김요한·이우진·위자월…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프로듀스’가 김현빈, 김요한, 위자월 등 실력을 갖춘 연습생들을 집중조명하기 시작했다. 지…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