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쇼미더머니777’ 루피, 3표 차로 슈퍼비에 승리 [시선강탈]

2018. 10.13. 00:22:59

쇼미더머니777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쇼미더머니777’에서 루피가 3표 차로 팀 배틀에서 승리했다.

1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는 루피와 슈퍼비의 팀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루피는 슈퍼비와 대결에 앞서 슈퍼비와 과거 디스전으로 인해서 많이 힘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후 루피는 어떻게든 이기고 싶다고 했다. 슈퍼비 역시 디스전 전문가 답게 독특한 무대를 펼쳤다.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 가운데 MC 김진표는 결과를 보고는 “이래서 투표 수를 공개하자고 했구나”라고 했다. 루피는 단 3표차로 슈퍼비에게 승리를 했다. 루피는 슈퍼비에 승리한 뒤 건강한 대결을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 = Mnet 방송화면 캡처]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 화제성 1위, 김재욱·…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녀의 사생활’이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서정희 딸’ 서동주, 두 차례 도전 끝에 美 …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미국 변호사 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21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

[TD포토]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

‘와이키키2’ 문가영 밝힌 #김선호 #10살차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와이키키2’ 문가영이 극 중 함께 호흡을 맞춘 김선호와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밝혔다. JTB…

[TD포토] 공서영 '화사한 미소'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