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생방송 오늘 저녁' 이광기, 안산 다문화거리서 즐긴 족발쌀국수·베트남식 커피

2018. 10.12. 18:28:14

생방송 오늘 저녁 이광기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이광기가 안산의 명소들을 소개했다.

12일 저녁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배우 이광기가 경기도 안산시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이광기는 이날 안산 갈대 습지 공원을 찾아 갈대밭 풍경을 즐겼다. 이광기는 양 PD와 가을 갈대밭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끽해 갈대 습지 공원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이어 이광기는 대부도 근처 탄도항을 찾았다. 이곳은 하루 두 번 물때에 맞춰 열리는 길을 따라 방문할 수 곳으로, 누에섬이라는 독특한 모양의 섬이 그들을 반겼다.

여기에 다문화거리를 방문한 이광기는 길거리 음식과 열대과일을 맛봤다. 100여 개의 국적이 모여있다는 다문화 거리에서는 두리안부터 양꼬치까지, 독특한 매력을 가진 음식들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이광기는 베트남 현지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베트남식 족발쌀국수를 소개해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그들은 달달한 연유를 첨가한 베트남식 커피까지 먹으며 감탄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