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김소현, '언더나인틴' MC 발탁…10대 참가자와 공감대 형성 예고

2018. 10.12. 10:50:31

김소현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배우 김소현이 '언더나인틴'에 MC로 합류한다.

12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더나인틴' 측은 "김소현이 MC로 함께한다. 10대에 데뷔해 아역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10대 참가자들과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김소현은 올해로 만 19세지만 벌써 데뷔 10년 차를 맞은 배우다. 그는 2013년 예능프로그램 MBC '쇼! 음악중심'과 2015년 'KBS 연기대상' 2018년 '서울가요대상' MC로 활약한 바 있다.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까지 각 파트 별로 19명, 총 57명의 10대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부문 최강자들을 조합해 틴에이저 아이돌 그룹을 만든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각 파트의 멘토를 디렉터로 지칭하며 이전과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컬 파트 디렉터로는 크러쉬와 솔지가, 랩 파트 디렉터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퍼포먼스 디렉터로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참여한다. 11월 첫 째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E&T Story 엔터테인먼트]
조현, BJ 감스트와 합동 방송…한국vs포르투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BJ 감스트와 그룹 베리베리 조현과 합동 방송을 예고했다. 25일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

주현미, '세젤예' 깜짝 재등장…수준급 중국어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세젤예'에 가수 주현미가 등장했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

하키 '딸기샴푸'·클론 '돌아와', '놀토' 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그룹 클론의 '돌아와'와 가수 하키의 '딸기샴푸'가 출제됐다. …

'놀라운 토요일' 하키 본명, 역대급 문제 '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가수 하키의 본명이 공개됐다. 25일 저녁 방송된 tvN…

'프리스틴 해체' 임나영 "새로운 시작 지켜봐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프리스틴 임나영이 팀 해체 심경을 밝혔다. 임나영은 25일 자신의 SNS에 "우선 좋…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