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아침마당' 왕종근 "밥 먹고 나면 눈치 보여…알아서 설거지한다" [TV온에어]

2018. 10.12. 08:41:27

아침마당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아침마당'에서 설거지를 두고 남편과 아내의 설전이 벌어졌다.

12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공감토크 사노라면' 코너는 '이런 집안일은 하기 싫어'를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조영구는 "집안일 하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집안일을 깨끗하게 해놓으면 아내가 '고생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주기 때문"이라며 웃었다.

그러면서도 조영구는 "설거지는 좋은데, 그릇을 설거지통에 넣어주기만 하면 좋겠다. 그런데 그걸 안 한다"며 아내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에 신재은은 "속도 차이가 있는 거다. 저는 '조금 이따가 해야지'라고 생각하는데, 그 잠깐 사이에 조영구 씨가 들어와서 보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왕종근 김미숙 부부도 입장 차이를 보였다. "처음에는 회당 3000원을 받고 설거지 했다"는 왕종근은 "제 나이쯤 되면 밥 먹고 나서 눈치 보인다. 그래서 요즘은 제가 밥 먹고 일어나서 설거지 한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김미숙은 "물론 남편이 손도 더 크고 힘도 더 세서 설거지를 더 잘한다. 특히 탄 냄비 잘 닦는 건 인정한다. 그런데 일 년 중에 열 번쯤은 할까 말까"라고 폭로해 왕종근을 당황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 화제성 1위, 김재욱·…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녀의 사생활’이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서정희 딸’ 서동주, 두 차례 도전 끝에 美 …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미국 변호사 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21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

[TD포토]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

‘와이키키2’ 문가영 밝힌 #김선호 #10살차 …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와이키키2’ 문가영이 극 중 함께 호흡을 맞춘 김선호와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밝혔다. JTB…

[TD포토] 공서영 '화사한 미소'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드론 축구: 하늘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