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측 "현재 입원 치료 중, 회복 후 경찰 조사 임할 예정"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구하라 측 "현재 입원 치료 중, 회복 후 경찰 조사 임할 예정"

2018. 09.14. 21:48:51

구하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현재 입원 치료 중이다.

14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구하라의 가족과 연락이 닿았다. 사건 당일 생긴 상처로 인해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다"며 "모든 회복 후 경찰 조사에 법정 대리인과 함께 동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지난 13일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 역시 남자친구로부터 쌍방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상황이다.

또 구하라는 이후 진행된 경찰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다고 전해져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그것이알고싶다' 귀신 헬리콥터 고가 매입, 제…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것이알고싶다'에서 귀신 헬리콥터 고가 매입 제보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20일 밤 방송된 …

'놀라운 토요일' 샤이니 '아미고' 무슨 뜻?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그룹 샤이니의 '아미고'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20일 저녁 방송된 …

'황금정원' 오지은, 12년 만에 나타난 남편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황금정원' 오지은이 12년 만에 나타난 남편 문지윤을 보고 경악했다. 20일 밤 첫 방송…

지성 "김도훈, 파브리병 진단…11만7000분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의사요한' 지성이 쓰러진 환자에 대해 "파브리 병 같다"는 진단을 내렸다. 20일 밤 방송…

'그것이알고싶다' 황주연 가족·지인 "밀항 가능…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것이알고싶다' 11년간 도주 중인 지명수배 1번 피의자 황주연이 한국에 없다면 밀항을 한 걸까…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