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구하라 측 "현재 입원 치료 중, 회복 후 경찰 조사 임할 예정"

2018. 09.14. 21:48:51

구하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현재 입원 치료 중이다.

14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구하라의 가족과 연락이 닿았다. 사건 당일 생긴 상처로 인해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다"며 "모든 회복 후 경찰 조사에 법정 대리인과 함께 동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지난 13일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 역시 남자친구로부터 쌍방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상황이다.

또 구하라는 이후 진행된 경찰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다고 전해져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단식모방식단 FMD식단, 하루 1100칼로리 섭…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BS스페셜' 단식모방식단인 FMD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일 밤 방송된 'SBS…

'복면가왕' 길건·최대철·적재·에릭 테임즈, 독…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길건, 최대철, 적재, 에릭 테임즈가 가왕에 도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하나뿐인 내편' 이혜숙, 박성훈 성소수자로 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박성훈이 나혜미와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알게 됐다. 20일 저녁 방송…

'하나뿐인 내편' 강두, 최수종에 빵집 선물 "…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강두가 최수종에게 빵집을 선물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TD직캠] 엔플라잉 이승협, '독수리' 된 사…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