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구하라 측 "현재 입원 치료 중, 회복 후 경찰 조사 임할 예정"

2018. 09.14. 21:48:51

구하라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현재 입원 치료 중이다.

14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구하라의 가족과 연락이 닿았다. 사건 당일 생긴 상처로 인해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다"며 "모든 회복 후 경찰 조사에 법정 대리인과 함께 동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지난 13일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구설수에 올랐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 역시 남자친구로부터 쌍방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상황이다.

또 구하라는 이후 진행된 경찰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다고 전해져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투자자 린사모? …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버닝썬 게이트에 대해 다뤘다. 23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

소이현♥인교진, 10년 간 동료로만 지냈던 이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23일 방송된 JTB…

이상우, 김소연 맞선남으로 ‘세상에서 제일 예쁜…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이상우가 특별 출연, 아내 김소연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

‘아는 형님’ 인교진 “父 인치완, 소이현 팬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인교진이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중인 아버지 인치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

‘놀라운 토요일’ 이승환 ‘미용실에서’, 공포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이승환의 ‘미용실에서’가 문제로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