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TD영상] 강용석 변호사 입장문 발표 "이재명 도지사의 영향력이 덜 미치는 서울에서 조사 받을 것"
김부선 경찰 재출석

2018. 09.14. 14:57:21

[성남(경기)=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배우 김부선과 강용석 변호사가 이재명 경기지사와 불륜 스캔들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14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로 출석했다.

김부선은 13일 SNS에 "박주민 변호사께서 강용석 변호사님 적극 추천했습니다. 나의 선택을 존중해 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강용석 변호사를 선임한 사실을 직접 공개한 바 있어 변호인으로 강용석 변호사를 대동할 것으로 추측된다.

김부선은 지난 5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스캔들 의혹에 휩싸였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측은 "과거 변호사와 의뢰인으로 만났을 뿐. 악성 루머에 대해 김부선이 공개 사과도 했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김부선은 "연인 관계였다"라고 반박하며 진실 공방전이 시작됐다.

이어 김부선은 지난 달 이재명캠프 가짜뉴스 대책단'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분당경찰서에 출두했다. 그는 경찰에 출석했지만 30분 만에 조사를 거부하며 변호인을 선임해 다시 오겠다는 말을 남기고 귀가했다.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14일 오후 2시 경찰에 출석하겠다고 입장을 바꿨다.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사진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