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직접 전한 재혼 소식 화제 "4살 차이 신부, 축복해 달라"

2018. 08.11. 00:16:27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 재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재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10일 남경필 전 지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오늘 결혼했습니다"며 재혼 소식을 알렸다.

남경필 전 지사는 "신부와는 같은 교회 성가대에서 만났다. 둘 다 아픈 경험이 있어서 서로를 위로하며 사랑에 빠졌다"고 재혼의 배경을 밝혔다. 이어 "나이도 네 살 차이로 같은 시대를 살아왔다. 나는 두 아들의 아버지, 신부는 한 아들의 어머니로 서로를 이해하며 의지할 수 있었다. 행복하게 살겠다. 함께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남경필 전 지사는 "오늘 오후, 저희 교회 원로목사님 주례로 직계가족들의 축복 속에 경기도의 한 작은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모두 20대인 세 아들들의 축하가 가장 마음을 든든하게 했다. 그리고 아들들의 엄마와 신부 아들의 아빠가 마음으로 보내준 축하가 큰 힘이 됐다"며 이날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남경필 전 지사는 "죄송스럽게도 가족들 외에는 가까운 지인 분들에게도 알리지 못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달라. 쉽지 않은 길이었다. 남은 여정도 그러할 것이다"며 "행복하게 살겠다. 함께 축복해 달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남경필 페이스북]
'둥지탈출3' 신재은, 아들 위해 '스카이캐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둥지탈출3' 조영구 아내 신재은이 아들 정우를 위해 드라마 '스카이(SKY)캐슬' 속 예서 책상…

'한밤' 신예은→김하온, 10대를 열광케 하는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신예은과 래퍼 김하온이 '한밤'에서 10대들의 우상으로 등장했다. 22일 밤 방송된 S…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 골 2-1…손흥민, 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가 연장 전반 추가골을 터트린 가운데, 기성용을 위한 세리머니가 시선을 모…

‘사람이 좋다’ 박찬호 막내딸 육아비법, 목욕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다섯 살의 귀여운 막내딸을 공개했다. 22일 밤 방송된 M…

‘사람이 좋다’ 박찬호 아내 박리혜, 특급 요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 아내 박리혜가 특급 요리 솜씨를 과시했다. 22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