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2TV 생생정보' 5000원에 양념·간장게장 무제한

2018. 08.10. 19:06:29

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5000원에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소개됐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게장 포함 12가지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맛 집이 공개됐다.

여수의 한 가게에서는 5000원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의 메인 요리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다. 무제한 뷔페에는 먹을 것이 없다는 편견과 달리 이곳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돼있었다.

게장을 메인으로 제육볶음 조기구이와 같이 매일 바뀌는 반찬이 손님들에게 매력으로 작용했다. 가게 사장은 "보통 백반집 가격보다 1000원 정도 싸게 하면 어떨까 생각했다. 과감하게 가격을 정했는데 반응이 좋더라. 워낙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 이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저렴한 가격의 비결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조현, BJ 감스트와 합동 방송…한국vs포르투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BJ 감스트와 그룹 베리베리 조현과 합동 방송을 예고했다. 25일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

주현미, '세젤예' 깜짝 재등장…수준급 중국어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세젤예'에 가수 주현미가 등장했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

하키 '딸기샴푸'·클론 '돌아와', '놀토' 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그룹 클론의 '돌아와'와 가수 하키의 '딸기샴푸'가 출제됐다. …

'놀라운 토요일' 하키 본명, 역대급 문제 '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가수 하키의 본명이 공개됐다. 25일 저녁 방송된 tvN…

'프리스틴 해체' 임나영 "새로운 시작 지켜봐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프리스틴 임나영이 팀 해체 심경을 밝혔다. 임나영은 25일 자신의 SNS에 "우선 좋…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