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인생술집' 소유 "큰돈 모은 비법? 물건이 주는 행복은 1주일" [TV온에어]

2018. 07.12. 23:34:15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인생술집'에서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남다른 경제관념이 생긴 계기를 공개했다.

12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소유, 그룹 YB 윤도현, 국카스텐 하현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소유는 씨스타 해체를 언급하며 "네 명이라 왁자지껄했는데 혼자가 되니 심심하다. 방송국 가면 아는 사람도 없다"고 털어놨다. 소유는 "(노래를) 누구랑 같이 할까 생각하면 컬래버레이션 얘기가 나올 것 같고, 춤을 춘다고 하면 씨스타 얘기가 나올 것 같았다"며 가수 활동에 갈피가 안 잡히는 상황을 고백했다.

이어 '인생술집' MC 신동엽이 소유의 재산 상태를 궁금해했다. 소유는 큰돈을 모은 비법에 대해 "어릴 때 집 사정이 확 기울어진 적이 있었다. 그때 부모님이 '너희가 쓸 돈은 알아서 벌어라'고 했다. 그때부터 경제관념이 잡혔다"고 설명했다.

또 소유는 "연예인 직업 자체가 프리랜서 아니냐. 게다가 가수는 앨범을 만들면 마이너스다"며 "1년에 한 번쯤 나를 위한 선물이라면서 명품을 샀었다. 그런데 물건이 주는 행복이 1주일을 못 가더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