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허준호와 대결 예고 "괴물과 맞설 것" [TV온에어]

2018. 07.12. 23:15:39

이리와 안아줘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이 허준호와의 정면승부를 다짐했다.

12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연출 최준배) 28회에서는 윤나무(장기용)가 길낙원(진기주)을 잃을까 공포에 떨었다.

이날 윤나무는 윤희재(허준호) 추종자 염지홍(홍승범)의 도발에 발끈했다. 염지홍은 윤나무에 "네가 길낙원 이름만 들어도 난리 치지 않냐. 결국 너 때문에 그 여자는 죽게 될 거다"며 깐족거렸다. 또 염지홍은 "윤희재와 너한테서 똑같은 광기가 흐른다. 그걸 길낙원이 끊어버리니까 (윤희재한테) 거슬린 거다"고 덧붙였다.

윤나무는 주변을 경계하며 집에 들어섰다. 윤나무는 윤희재 자서전에 쓰인 "사랑하는 아들에게. 못다 한 우리 이야기는 가슴에 남기며"라는 문구를 노려봤다. 이어 윤나무는 윤희재가 길낙원을 살해하는 악몽을 꿨다. 윤나무가 괴로워하자 길낙원은 담담하게 그를 위로했다.

윤나무는 "우리가 괴물의 자식으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행복했을까"라고 상상했다. 이후 윤나무는 길낙원 어머니 빈소에 찾아가 묘한 눈빛을 보였다. 망치를 손에 쥔 윤나무는 "나를 만든 괴물과 다시 맞서야 하는 순간을 맞았다. 나의 낙원을 위해"라며 윤희재에 맞설 것임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병헌♥이민정 가족휴가 출국, 아들 보호한 ‘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어머니, 아들 등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리갈하이’ 만취한 서은수, 택시로 착각해 윤박…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리갈하이’ 서은수가 택시로 착각해 윤박의 차를 탔다.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

‘극한직업’ 관객수 1400만 고지, ‘증인’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극한직업’이 극장가 코믹영화 신드롬을 견인하고 있다. 1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시언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라디오스타’ 이시언 태도 논란을 언급했다. 15일 밤 방송된 …

안재욱·김병옥·손승원, 술 먹고 운전대 잡지 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19년 2월 둘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