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강지영 '카라에서 영화배우로 인사드려요'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2018. 07.12. 19:35:15

강지영

[부천(경기)=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BIFAN) 개막식이 12일 오후 경기 부천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강지영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최민호와 임지연의 사회로 진행되는 BIFAN 개막식은 정지영 조직위원장, 장덕천 부천시장의 개막 선언으로 포문을 열고, 심사위원 및 특별전 소개 그리고 개막 퍼포먼스 공연 이후 개막작 '언더독'을 상영한다.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개최되는 BIFAN은 부천시 일대에서 53개국 290여 편의 영화와 함께 관객들을 찾아간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이병헌♥이민정 가족휴가 출국, 아들 보호한 ‘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어머니, 아들 등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리갈하이’ 만취한 서은수, 택시로 착각해 윤박…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리갈하이’ 서은수가 택시로 착각해 윤박의 차를 탔다.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

‘극한직업’ 관객수 1400만 고지, ‘증인’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극한직업’이 극장가 코믹영화 신드롬을 견인하고 있다. 1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시언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라디오스타’ 이시언 태도 논란을 언급했다. 15일 밤 방송된 …

안재욱·김병옥·손승원, 술 먹고 운전대 잡지 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19년 2월 둘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