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생방송 오늘 저녁' 장고항부터 참문어해물찜까지, 삼척서 즐기는 여름

2018. 07.12. 18:47:43

생방송 오늘 저녁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삼척에서 여름을 즐기는 법이 소개됐다.

12일 저녁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의 '팔도 미식 로드, 얼마예요?' 코너에서는 미국 출신 방송인 카메론과 일본 출신 방송인 사오리가 10만원으로 삼척 여행을 떠났다.

이날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항구 장호항이었다. 이곳에서 투명 카누를 탈 예정이었던 두 사람은 궂은 날씨 탓에 계획을 변경했다.

두 사람이 투명 카누 대신 선택한 것은 흐린 날에도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였다. 지난해 9월 개장한 해상 케이블카는 장호리에서 용화리까지 874m 구간을 잇는 해상 케이블카는 2미터 상공에서 동해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삼척의 새로운 명물로 자리 잡았다.

이어 삼척의 맛집이 소개됐다. 이들이 찾아간 곳은 참문어 맛집. 수심이 깊고 돌이 많은 동해는 문어가 살기 좋은 환경이다. 이곳에서 이들은 맛본 홍합, 전복, 가리비 등 푸짐한 해산물이 곁들여진 참문어해물찜을 맛봤다. 화려한 비주얼과 쫄깃한 식감은 두 사람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