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인생술집' 사랑꾼 한혜진, 세계적 모델 대신 "전현무 여친"

2018. 06.14. 23:20:09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인생술집'에서 한혜진이 자신을 "전현무 여자친구"라고 표현했다.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모델 이현이 이혜정과 뷰티 브랜드 CEO 김수미가 출연했다.

이날 MC 한혜진은 모델 후배인 이혜정과 이현이를 직접 소개했다. 한혜진은 이혜정과 이현이에 대해 "한국인 최초 명품 브랜드 D사 런웨이에 선 모델" "명품 브랜드 H사를 비롯해 각종 무대를 휩쓴 모델"이라며 화려한 이력을 설명했다.

이혜정과 이현이는 "선배가 더 대단한 모델"이라며 입을 모아 한혜진을 칭찬했다. 이에 한혜진은 "요즘은 전현무 여자친구"라며 쑥스러워했다. 한혜진의 발언에 주변인들의 놀란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이현이는 "그러지 말라. 옛날 한혜진으로 돌아오면 안 되냐"고 말했다.

이에 MC 신동엽은 "한혜진이 전현무 여자친구라고 소개했지만, 어디 가서 전현무가 한혜진 남자친구라고 해야 한다"며 함께 한혜진을 추켜세웠다.

이현이는 무언가 떠오른 듯 "뉴욕에서 한혜진의 룸메이트였던 모델 에딘 헤이튼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였다"고 밝혔다. MC들은 전현무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동일선상에 놓일 수 있다는 사실에 신기해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