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 소감 "새로운 시작 바라는 마음"

2018. 06.14. 15:05:01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배우 이태리가 활동명을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바꾼 소감을 밝혔다.

이태리는 14일 오후 개인 SNS에 "안녕하세요. 배우 이태리입니다. 모두들 놀라셨죠. 저 역시 아직은 낯설고 어색한 이름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1998년에 연기를 시작해서 어느덧 벌써 올해로 20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활동명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부모님과 함께 많은 고민을 했고, 저 역시 새로운 시작을 바라는 마음으로 결정하게 됐습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태리는 "여러분도 아직 어색하시겠지만, 앞으로 이태리라는 이름으로 보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면서 "단지 이름뿐만이 아닌 배우로서 항상 새롭고 신선한 모습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태리는 지난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정배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2 '성균관 스캔들' MBC '해를 품은 달' '병원선' SBS '대풍수'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단식모방식단 FMD식단, 하루 1100칼로리 섭…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BS스페셜' 단식모방식단인 FMD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일 밤 방송된 'SBS…

'복면가왕' 길건·최대철·적재·에릭 테임즈, 독…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길건, 최대철, 적재, 에릭 테임즈가 가왕에 도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하나뿐인 내편' 이혜숙, 박성훈 성소수자로 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박성훈이 나혜미와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알게 됐다. 20일 저녁 방송…

'하나뿐인 내편' 강두, 최수종에 빵집 선물 "…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강두가 최수종에게 빵집을 선물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TD직캠] 엔플라잉 이승협, '독수리' 된 사…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