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썰전’ 박형준 “지방선거 결과, 다음 총선까지 그대로 갈 일은 없다”

2018. 06.14. 14:54:20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썰전’이 최초로 1일 2회 녹화를 강행했다.

14일 밤 11시에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썰전’에서는 북미정상회담과 지방선거를 집중 분석한다.

‘썰전’은 ‘6.12 북미정상회담’과 ‘6.13 지방선거’라는 정치적 빅이슈를 다루기 위해 방송 하루 전 1일 2회 긴급 녹화를 진행했다.

그동안 ‘썰전’은 월요일 녹화 후 목요일에 방송되어 왔지만 12일과 13일 이어진 두 이슈를 다루기 위해 방송 하루 전, 사상 최초로 오전과 심야 2차례에 걸쳐 긴급 녹화를 진행했다.

13일 오전, 전날 이뤄진 북미정상회담을 분석하는 1차 녹화를 한 데 이어 같은 날 저녁 지방선거 개표에 맞춰 당일 자정께 2차 녹화를 진행하며 ‘정치적 빅이슈’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해 박차를 가했다.

한편 6.13 지방선거 분석과 관련해 유시민은 “2006년 참여정부 때와 비슷하다”며 “연속된 선거에서 완패했을 때 절망감을 알아요. 그래도 변화가 오잖아요”라고 평가했다.

이에 박형준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여당이 압승했다고 해서 이 결과가 다음 총선까지 그대로 갈 일은 없다”라며 “이번 선거는 하나의 좋은 보수 혁명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북미정상회담과 관련해서는 ‘썰전’의 ‘제 4의 멤버’라고 칭할 수 있는 이종석 전 통일부 장관이 게스트로 출연해 토론의 열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단식모방식단 FMD식단, 하루 1100칼로리 섭…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BS스페셜' 단식모방식단인 FMD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일 밤 방송된 'SBS…

'복면가왕' 길건·최대철·적재·에릭 테임즈, 독…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길건, 최대철, 적재, 에릭 테임즈가 가왕에 도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하나뿐인 내편' 이혜숙, 박성훈 성소수자로 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박성훈이 나혜미와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알게 됐다. 20일 저녁 방송…

'하나뿐인 내편' 강두, 최수종에 빵집 선물 "…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강두가 최수종에게 빵집을 선물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TD직캠] 엔플라잉 이승협, '독수리' 된 사…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