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SM C&C "문가영·송재림·윤소희 계약 곧 만료…재계약 논의 중"

2018. 06.14. 14:25:21

윤송희 문가영 송재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SM C&C 소속 배우 문가영 송재림 윤소희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14일 SM C&C 관계자는 "문가영 송재림 윤소희의 계약이 내달 만료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 사람이 현재 재계약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문가영은 지난달 종영한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를 끝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송재림은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출연 중이며, 윤소희는 다음 달 방송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MBN 드라마 '마녀의 사랑'에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투자자 린사모? …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버닝썬 게이트에 대해 다뤘다. 23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

소이현♥인교진, 10년 간 동료로만 지냈던 이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23일 방송된 JTB…

이상우, 김소연 맞선남으로 ‘세상에서 제일 예쁜…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이상우가 특별 출연, 아내 김소연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

‘아는 형님’ 인교진 “父 인치완, 소이현 팬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인교진이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중인 아버지 인치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

‘놀라운 토요일’ 이승환 ‘미용실에서’, 공포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이승환의 ‘미용실에서’가 문제로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