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로맨틱펀치, 윤도현 품으로…디컴퍼니 합류 [공식입장]

2018. 06.14. 14:11:41

로맨틱펀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밴드 로맨틱펀치가 가수 윤도현의 품으로 갔다.

윤도현의 소속사 디컴퍼니 측은 14일 "로맨틱펀치가 디컴퍼니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맨틱펀치의 소속사인 퀸 엔터테인먼트도 디컴퍼니와의 제휴 계약을 통해 협력할 예정이다.

밴드 YB의 리더이자 디컴퍼니의 대표인 윤도현은 "로맨틱펀치의 디컴퍼니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디컴퍼니는 퀸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YB와 로맨틱펀치가 함께 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맨틱펀치는 홍대 인디신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성 4인조 밴드이며, KBS2 '탑밴드2'와 케이블TV Mnet '밴드의 시대' 등 음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보컬인 배인혁은 얼마 전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대중들에게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로맨틱펀치는 2장의 정규앨범과 5장의 미니앨범, 그리고 각 멤버들의 솔로 음원과 유닛 음원 등을 발매해왔다. 또한 단독 공연 브랜드 '로맨틱파티'를 매달 이어가고 있다.

윤도현과는 2013년 '밴드의 시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밴드의 시대' MC였던 윤도현과 참가팀이었던 로맨틱펀치는 이후 윤도현이 만든 록스타 크루에 함께 하면서 친분을 이어갔다.


한편,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은 오는 15일 정오 솔로 음원 '사적인 세계'를 발매할 예정이며, YB와 로맨틱펀치는 오는 30일 '록 스타 2018 더 유니온(ROCK STAR 2018 the UNION)' 공연을 통해 한 무대에 선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디컴퍼니]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