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둘째 출산 임박…"곧 세상에 태어날 것 같아"

2018. 06.14. 13:35:22

가희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가 출산 임박 소식을 전했다.

가희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둘째가 곧 세상에 태어날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아직 노아의 성장 속도도 감당이 안되는 하루하루인데 둘째까지 태어난다면 어떤 기분일까. 정신없어서 아무 생각도 못하겠죠?"라고 덧붙이며 출산 후 육아에 대한 걱정과 설렘을 동시에 드러냈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가희는 밝은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보고 있다. 출산을 앞둔 그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희는 지난 2016년 3월 세 살 연상의 사업가인 남편과 결혼, 그해 10월 첫째 노아 군을 얻었다. 이후 지난해 12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큰 축하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가희 인스타그램]
단식모방식단 FMD식단, 하루 1100칼로리 섭…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SBS스페셜' 단식모방식단인 FMD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일 밤 방송된 'SBS…

'복면가왕' 길건·최대철·적재·에릭 테임즈, 독…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길건, 최대철, 적재, 에릭 테임즈가 가왕에 도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하나뿐인 내편' 이혜숙, 박성훈 성소수자로 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박성훈이 나혜미와의 결혼에 얽힌 비화를 알게 됐다. 20일 저녁 방송…

'하나뿐인 내편' 강두, 최수종에 빵집 선물 "…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강두가 최수종에게 빵집을 선물했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

[TD직캠] 엔플라잉 이승협, '독수리' 된 사…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