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나 혼자 산다’ 기안84X한혜진, '달기' 남매 스타일 전쟁

2018. 06.14. 11:22:32

나 혼자 산다, 한혜진 기안84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한혜진과 기안84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주 방송에 이어 한혜진과 기안84, 일명 ‘달기’(달심+기안) 남매의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앞선 방송에서는 독특하고 확고한 기안84의 패션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든 톱모델 한혜진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져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번 주에는 미용실을 찾아 기안84의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한 필사의 노력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한혜진이 과연 그를 완벽하게 탈바꿈 시키는데 성공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러나 구레나룻을 절대 사수하려는 기안84와 그의 덥수룩한 머리가 못마땅한 한혜진의 치열한 의견대립으로 결코 순탄치 않았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기안84는 노란 머리를 시도하고 싶다며 탈색을 하겠다고 선언하는가 하면, 이를 결사반대하는 한혜진을 설득하기 위해 파격 제안까지 건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반면 한혜진은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려는 기안84의 피나는 노력에도 포기하지 않고 날카로운 팩트 폭격을 날리며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았다고 해 이 흥미진진한 신경전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의외의 조합으로 신선하고 색다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한혜진과 기안84.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펼쳐질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